'진짜가 나타났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진짜가 나타났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졸지에 백진희 아이의 아빠가 됐다.

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이 김준하(정의제 분)으로부터 오연두(백진희 분)를 두둔했다.


이날 장세진(차주영 분)은 공태경의 의견과 상관없이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고 웨딩드레스 피팅에 나섰다. 공태경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세진에 "이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어"라며 "너 그때 진짜 예뻤어. 왜 거짓말 했어? 그 예쁜 입으로 거짓말 했냐고?"라며 따졌다.


이어 공태경은 "모를 줄 알았어? 밤새 간호했다는 거짓말도 불임했다는 거짓말도 내가 모를 줄 알았냐고. 쇼윈도 이야기도 네가 먼저 꺼냈다. 왜 날 속였냐"라고 분노했다. 장세진은 끝까지 모든 사실을 부정했고 공태경은 "속이려면 끝까지 속이지. 왜 나한테 들켰어?"라며 파혼을 선언하고 돌아섰다.


이후 강봉님은 오연두의 아이 아빠인 김준하(정의제 분)을 찾아가 그의 뺨을 내리쳤다. 김준하는 오연두가 있는 공태경의 산부인과를 찾아갔다. 이어 그는 "너 임신했어? 내 아이 맞아?"라고 따졌고 아니라고 부정하는 오연두에 "아니면 왜 너네 엄마랑 동생이 찾아와서 나한테 행패냐?"라고 물었다.


아이를 지우라고 강요하는 김준하의 태도에 공태경은 분노하며 "내가 이 아이 아빠다"라고 소리쳤고 이를 본 강봉님은 "네가 애 아빠냐?"라며 멱살을 잡아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