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2위에 해당하는 선(善) 박지현이 결승 비하인드를 밝힌다.

6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1회에서는 TOP7과 MC 김성주, 마스터 군단이 다시 만나 모두의 입술이 타들어갈 만큼 긴장되던 ‘미스터트롯2’ 결승전 결과 발표 당시를 회상한다. 최종 TOP3에 오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인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그날을 돌아보며 저마다의 감상을 전한다.

최종 진(眞)을 차지한 안성훈은 1위 결정 후 ‘폭풍 눈물’을 흘린 것에 대해 "꿈에서 깨고 싶지가 않았다"며 아직도 현실이 믿겨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사실 재도전을 결정했을 때, 권하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주변 반응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털어놓았다.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진 등극 바로 다음 날, 공약 실천을 위해 뜻깊은 장소를 방문했다. 안성훈의 파격 행보는 토크 콘서트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최종 선(善)에 오른 박지현은 안성훈과 1위 다툼을 할 때조차 ‘건치 미소’를 잃지 않아 화제를 모았다. 붐은 시종일관 웃는 얼굴인 박지현을 향해 "이병헌 씨인 줄 알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박지현은 1위 다툼 때의 미소에 대해 "일단 2등은 확보했다는 것, 그리고 원래 제가 안성훈 형의 팬이었는데 형과 경쟁 중이라는 것만으로 행복했다"고 밝혔다.

MC 김성주가 꼽은 ‘결승전 결과발표 최고의 관전포인트’였던 진해성의 순위 점프 또한 재조명됐다. 김성주는 진해성에게 "TOP3까지 올라가고 나서 내심 1위까지 욕심 내지 않았느냐"고 캐물었다. 이날 놀라운 파죽지세로 치고 올라가 최종 미(美)에 오른 진해성은 "사람 욕심은 끝이 없어서...너무 떨렸다"고 솔직히 답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