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그룹 앨리스(ALICE)가 오는 컴백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앨리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5일 19일 컴백을 알리는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앨리스 멤버 도아와 연제가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회복 중에 있어 이번 활동은 7인이 아닌 소희, 가린, 유경, 채정, EJ의 5인조 앨리스로 컴백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앨리스 멤버들은 "늘 함께 했던 도아와 연제가 이번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해 무척 아쉽고 두 멤버가 빨리 회복하여 함께 무대에 오르는 날을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앨리스는 2020년 2월 26일 미니앨범 'JACKPOT'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친 후 2021년 12월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이어 2022년 4월 11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그룹 영문명을 기존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데뷔 4년 9개월 만에 스펠링을 변경하는 영상을 공개, 2022년 5월 댄스가 아닌 발라드 '내 안의 우주'를 같은해 10월 'DANCE ON을 발표하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 앨리스 멤버 소희는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란제리 브랜드 광고 모델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단독 모델을 맡았다. 병영매거진 커버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지난 3월 31일 첫 방송된 티빙 10부작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성진고 3학년 2반 이순이를 연기하며 앨리스의 컴백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앨리스의 싱글 앨범 'SHOW DOWN'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당일 미디어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