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사진=ENA)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의 대환장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이와 관련 ‘보라! 데보라’측은 4일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한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데보라와 이수혁의 으르렁 첫 만남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작부터 서로를 향해 눈빛 레이저를 발산하는 데보라와 이수혁의 모습이 흥미진진하다. 핸드폰을 내밀어 데보라의 전화번호를 받아내는 이수혁이지만, 얼굴은 왠지 모르게 못마땅하다.


노래방에서 포착된 데보라, 이수혁의 반전 분위기도 흥미롭다. 환장의 노래 배틀로 신경전을 이어가는 두 사람. 열정적인 데보라와 진지한 이수혁의 열창 모드가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첫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타공인 ‘로코 장인’ 유인나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 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최강 연애코치 데보라 역을 맡았다.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뒤통수를 맞는 인물.


윤현민은 까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빠져드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으로 분한다. 무심한 듯 뜨겁고, 시크한 듯 다정한 그는 사랑이 어려운 남자다. 연애에 실패한 연애코치 데보라가 이수혁을 만나 사랑의 리턴매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유인나는 “윤현민 배우는 유쾌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배우다. 함께 촬영하면서 매일 행복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를 표현하는 키워드로 ‘자석’을 꼽으며 “데보라와 이수혁은 의지와 상관없이 서로 끌리는 사이”라고 설명해 변화를 맞이할 두 사람의 관계에 기대감을 높였다.


윤현민 역시 “유인나 배우는 처음 만나게 됐는데 저에게 큰 자극이 됐다. 바쁜 일정에도 늘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인나 배우의 대본 준비과정을 보고도 큰 자극제가 됐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작품으로도 또 만나고 싶은 배우”라고 밝히며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오는 12일(수)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