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제공)
(사진=MBN 제공)

크리에이터 랄랄이 철없는 고딩엄마 남편을 지켜보다 ‘더 글로리’의 임지연에 빙의한다.


오는 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1회에서는 크리에이터 랄랄이 게스트로 출연해 스튜디오의 환영을 받는다. 이날 랄랄은 “평소에 표정을 못 숨기는 편이라, 화가 많이 나면 표정으로 다 드러날까 봐 걱정”이라는 솔직한 출연 소감과 함께, 그간 ‘고딩엄빠’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의 표정을 완벽 재현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이어 랄랄은 “고딩엄빠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연주를 준비했다”며, 회심의 개인기 도구인 쌍 리코더를 꺼낸다. “사실 얼마 전에 코를 재수술해서 의사 선생님이 (개인기를) 하지 말랬는데…”라며 잠시 망설였지만, “고딩엄빠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으로!”라는 말과 함께 완벽한 ‘코코더’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잠시 후 이날의 주인공인 고딩엄빠 김지원X임준영 부부가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이중 철없는 고딩엄마 남편의 영상을 지켜보던 랄랄은 분노를 감추지 못하다, 남편의 결정적인 실책에 “잘못했으면 끄덕여”라며 ‘더 글로리’의 박연진(임지연)으로 완벽 빙의하기에 이른다. 랄랄의 거침없는 독설에 고개를 푹 숙이고야 만 고딩엄마 남편에게는 과연 어떤 사연이 숨어있는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평소 ‘고딩엄빠’의 찐 애청자를 자처한 랄랄이 고딩엄빠 부부의 일상을 지켜보며 적재적소의 따끔한 참견을 이어나가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했다”며 “이날 방송에서는 재연드라마 속 ‘대반전’의 전개로 인해 출연진들이 ‘이런 경우가 없다’며 최초로 기립박수를 치는 장면이 연출된다. 감동과 안타까움이 교차한 고딩엄빠 부부의 사연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김지원X임준영 부부와 랄랄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11회는 5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