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나는 솔로 10기 영식'으로 유명한 '그대좌' 김장년이 연인과 또 싸운다.

31일 방송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김장년과 그의 여자친구 정윤진의 싸움이 이어진다.

두 사람은 함께 행복한 미래를 꿈꿨지만, 경제관념을 놓고 다툼이 시작됐다. 정윤진이 작은 초콜릿 선물을 준비했지만, 김장년은 대뜸 얼마짜리인지를 물어 정윤진을 속상하게 했다. 김장년은 뒤늦게 고마움을 표현했지만, 정윤진은 "소박하게 내 사람 챙기는 걸 좋아한다. 근데 자기가 ‘이건 또 얼마 줬는데?’라는 식으로 얘기를 많이 하니 해줄 때마다 고민된다"며 쌓인 불만을 터트렸다.

미래를 계획하며 화기애애했던 모습은 순간 사라졌고, 얼음장 같아진 분위기에 아이키는 "조금 가볍게 받아치고 넘어갔어도 됐을 거 같은데 너무 진지하게 들어간 것 같다"고 걱정했다.

앞서 소비 패턴을 가지고 마찰이 있었던 두 사람은 또다른 싸움 원인이었던 SNS DM 문제까지 다시 끌어들이며 목소리를 높이기 시작했고, 같은 싸움이 반복됐다. 한혜진은 "계속 자기 입장만 이야기한다"며 안타까워했고, 이용진은 "서로 양보를 안 한다"고 탄식했다.

아이키는 "랩 배틀 하는 것 같다. 서로의 말을 계속 부정하면서 치고 가는 방법이 너무 잘못된 것 같다"며 두 사람의 대화법 모두 문제가 있음을 지적했다.

싸움과 화해를 반복해 온 김장년&정윤진 커플이 또 시작된 말다툼을 어떻게 풀어나갈까.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