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 사진제공=MBC
'라스' / 사진제공=MBC
개그맨 윤정수가 배우 김수미의 새 양아들로 ‘라디오스타’에 컴백한다. 그는 김수미의 최애픽으로 거듭난 비결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정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게스트들과의 차진 티키타카 케미와 입담으로 꿀잼을 선사하며 미친 존재감을 자랑했다. 5년 만에 재출연한 그는 SBS 공채 후배인 MC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윤정수는 김구라에게 돈 봉투를 투척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윤정수는 시한부로 라디오 DJ를 맡았다가 대박 났다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한 청취자가 보내준 사연을 받고 멘붕이 왔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윤정수는 김숙과 연애 예능에서 ‘비즈니스 커플’로 활동했던 시절을 들려준다. 특히 그는 가상 연애를 하는 동안 뜻밖의 커플을 매칭시켰다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또 윤정수는 후배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민폐의 아이콘으로 주목받았던 사연을 들려줘 궁금증을 자극한다.

윤정수는 김수미의 새로운 양아들이 됐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김수미의 최애픽으로 떠오르게 된 비하인드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여기에 김수미는 윤정수에게 자주 하는 조언을 공개한다.

이날 김수미와 윤정수는 ‘라디오스타’를 휘어잡는 스페셜 무대를 함께 꾸민다. 두 사람의 환상 컬래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윤정수가 김수미의 새로운 최애픽으로 떠오르게 된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