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41년 인생 처음으로 델리만쥬를 먹고 감격했다.

28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톱모델 한혜진, 야생 캠퍼에 도전?|인생 첫 캠핑을 떠난 그녀 (리랑온에어와 첫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안녕하세요 한혜진이에요. 4년 전 엄마와의 추억이 담긴 구례로 '인생 첫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떠나는 캠핑이라 짐을 이것저것 챙겨봤는데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ㅎ 구례 산수유 축제 구경도 하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리랑온에어' 님도 만나 뵙게 돼서 너무 행복했어요. 야인 캠퍼 '리랑온에어' 님과 함께한 1박 2일 캠핑... 저 잘 할 수 있겠죠?"라는 설명글도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해당 영상에서 한헤진은 전남 구례로 캠핑을 떠나기로 했다며 집에서 캠핑용 짐을 싸기 시작했다. 한혜진은 "내가 유튜브를 아예 안 보다가 캠핑이 너무 가고 싶어서 캠핑 유튜브를 봤다. 그때 처음 본 유튜브가 '리랑온에어' 채널"이라며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할 캠핑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리랑온에어와 곧 만난다는 생각에 들뜬 한혜진은 "나 기분이 이상해"라며 "연예인을 만나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후 한혜진은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러 돈가스를 먹었고, "4년만에 휴게소"라며 간식으로 델리만쥬를 구입했다. 델리만쥬를 먹은 한혜진은 "태어나서 처음 먹는다"며 "나만 몰랐어? 너무 맛있어"라고 외쳤다. 이에 제작진이 "디저트를 좋아하냐"고 묻자 그는 "디저트 안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어? 그냥 안 먹는 거지. 참는 거지"라고 말했다.

이후 캠핑장에 도착한 한혜진은 리랑온에어를 마주했고, "아 이상해"라며 어색한 기류를 형성해 웃음을 안겼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