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사진=방송 화면 캡처)
'청춘월담'(사진=방송 화면 캡처)

'청춘월담' 박형식이 전소니의 정인 고백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는 이환(박형식 분)이 민재이(전소니 분)의 연모를 신경쓰여했다.


이날 이환은 민재이를 불러 떠보며 "네가 연모하는 그 띨빵한 자가 누구냐. 네가 하는 것이 연모는 확실 한 것이냐. 대체 어떠한 자길래 연모를 하는 것인지 말해보거라"라고 연이어 질문을 했다.

이에 민재이가 "키카 크고 인물이 잘 났습니다"라고 답하자 이환은 "잘난 사내의 인물 값이라는 걸 모르나 보구나. 그리고 어찌 사내의 외향부터 보는 것이냐"라고 트집을 잡았다. 이에 민재이는 "그 자는 문무에도 출중하십니다. 또한 그분은 어떠한 역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분입니다. 남들은 경시하는 의술이 사람을 살리는 것이라며 익혀 두시고 측은지심을 가진 따뜻한 분이고 다정한 분입니다"라고 이환의 과거를 떠올렸다.


이에 이환은 "그런 사내가 대체 어디 있다는 말이냐. 저자에 떠도는 소설에나 나올 법한 사내가 아니냐"라고 질투에 활활 타올랐다. 그러자 민재이는 "있습니다. 그런 사내. 자신이 그런 사내라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 띨빵하다는 겁니다"라고 이환을 언급했다. 하지만 끝내 그 사내가 자신임을 깨닫지 못한 이환은 "물러가거라. 내 오늘 너에게 아주 큰 선물을 하사하려 했는데 미워서 안되겠다"라고 심통을 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