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봄에 어울리는 새 신보를 공개한다.

이동현은 27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을 발매, 추웠던 겨울을 지나 새롭게 시작되는 봄의 설렘을 노래한다.

이동현의 새 싱글 ‘다시 봄’에는 봄이라는 계절의 이름만 들어도 설레듯, 봄을 맞아 두근거리는 사람들의 심정을 담아낸 따사롭고 달콤한 느낌의 기타루프가 곡을 이끌어간다. 또 전체적으로 사운드 자체가 강렬하지 않고 봄 햇살처럼 감싸 안아주는 느낌을 선사해 청자들이 부담 없이 듣기 좋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새 싱글 ‘다시 봄’을 작업한 이동현은 “봄에 익숙했던 거리를 걸으며 작업했던 곡입니다. 이 곡과 함께 눈이 녹고 다시 봄이 온 것처럼 사랑하는 누군가와 달콤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코멘트를 남겨 새로운 시작과 어울리는 봄송의 탄생을 알렸다.

봄처럼 향기로우면서 담백하고 진솔한 음악으로 청자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온 이동현의 디지털 싱글 ‘다시 봄’은 27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동현과 새 싱글을 선보인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