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배우 홍승범이 '성스러운 아이돌'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서 최정서 역을 맡은 홍승범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홍승범은 "'시원섭섭하다'라는 단어가 적절한 것 같다. 많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작품인 만큼 아쉬움도 크고, 감사하다"라며 드라마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성스러운 아이돌' 촬영했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처음 '정서'라는 친구를 만났을 때는 가장 안정된 인물로서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을 케어하고 이끌어나가는 리더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극 후반부로 갈수록 오히려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을 케어하는 과정을 통해 성장하는 친구인 것 같았다. 그런 그를 보고 많이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홍승범은 "시청자 여러분, 우리 드라마 재미있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저는 앞으로 또 다른 활동들로 찾아뵐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드라마 시청자를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극 중 홍승범은 오랜 무명 생활을 하다 해체 위기를 맞이한 아이돌 '와일드애니멀'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더 최정서역을 맡았다.


홍승범은 극 초반, 그는 도망간 매니저를 대신해 멤버들을 데리고 스케줄을 소화하는 등 짠한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극 후반에는 내면의 아픔을 딛고 '와일드애니멀'의 리더로서 눈부신 성장을 이뤄내는 활약을 펼쳐 몰입도를 더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