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소속사)
(사진=KBS 2TV, 소속사)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이진을 리콜플래너로 추천했다.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이하 ‘이별 리콜’)는 시간이 흘러도 잊히지 않는 X를 찾는 리콜남·리콜녀의 리얼한 사연으로 많은 공감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성유리는 리콜플래너로 활약하며 리콜남·리콜녀의 사연에 울고 웃으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다가가는 진정성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성유리는 “서로 다른 두 사람이 한 마음으로 사랑하고 온전히 이해해주는 일이 참 귀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고 있다. 개인적인 일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을텐데 용기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면서 숨기고 싶은 과거 연애를 공개한 리콜남·리콜녀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성유리는 ‘이별 리콜’ 첫 회에 출연했던 리콜남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하면서 “몸이 아파 사랑하는 사람을 밀어냈던 리콜남이 이별 리콜에 실패해서 눈물을 흘리시던 모습이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다. 지금은 좋은 분을 만나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셨기를 바란다”고 출연자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특히 ‘이별 리콜’의 경우 2022년 KBS 연예대상에서 팀워크상을 받을 만큼 남다른 꿀조합을 자랑하고 있다. 성유리는 “착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분들만 모여 있어서 너무 좋다. 이런 분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제 인생의 큰 행운이라고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때문에 카메라가 꺼지면 더 솔직하고 깊은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성유리는 “리콜남·리콜녀의 리콜 식탁 모습을 보면서 리콜플래너들과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한다. 그만큼 모두가 진심으로 그들의 사연에 감정 이입을 해 이별 리콜에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성유리는 리콜플래너로 이진을 추천했다. 성유리는 “이진 씨가 리콜남·리콜녀에게 쿨하고 담백한 조언을 잘 해줄 것 같다.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직관적으로 문제를 직시하고 객관적인 판단을 해줄 것 같다”면서 이유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성유리는 “연애할 때 서로의 신뢰를 깨는 말과 행동은 절대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사랑의 기본은 신뢰”라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해주는 경험만큼 값진 것이 없다는 걸 나이가 들수록 더 절실히 깨닫는다. 지금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시길 바란다”면서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