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미스터트롯2’ 속 ‘꽃미남 비주얼 군단’이 출격해 팬심을 완벽 저격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1회는 ‘비주얼 눈호강 특집’으로 꾸며져 ‘미스터트롯2’ 비주얼 멤버 노지훈, 박건우, 손빈아, 영광, 성민, 슬리피가 출연해 ‘화밤’ 멤버들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영광은 정일송의 ‘사랑사랑’을 부르며 등장했다. ‘캔디남’의 구수한 반전 목소리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이돌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 영광은 “저는 제 얼굴이 잘 생겼다고 생각해본 적 없다. 그런데 입술이 안젤리나졸리 같아서 매력이 있지 않나”면서 외모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트롯 짐승돌’ 박건우는 유지애의 ‘몰래 한 사랑’을 부르며 이글거리는 눈빛을 발사, 야성미를 뽐냈다. 무대가 끝난 후 붐은 “(‘미스터트롯2’의)공식 겨드랑이 아니냐. 이보다 더 깨끗할 순 없다”고 언급했고, 박건우는 “어제 제모를 했다”면서 누구보다 자신있게 겨드랑이를 오픈(?)했다. 특히 박건우의 겨드랑이 퍼포먼스에 모든 출연자들이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트롯계의 엄홍길’로 불리는 손빈아는 강진의 ‘화장을 지우는 여자’로 여심을 정복했다. 웅장한 목소리를 가졌지만 감출 수 없는 청량한 매력까지 어르신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붐은 손빈아에게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이다.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손빈아는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등산으로 단련된 허벅지”라고 자랑하며 남성미를 드러냈다.


‘트롯 새싹’ 성민은 구수한 목소리를 뽐내면서 이호섭의 ‘무정’을 불렀다. 트롯 새싹이지만 데뷔 18년차 아이돌 내공으로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진한 울림을 선사했다. 이에 붐도 “이제는 완전히 트롯 가수”라고 칭찬했다. 성민은 ‘비주얼 군단’으로 뽑힌 자신의 매력으로 엉덩이를 꼽으면서 “브라질 공연에서도 통했던 엉덩이”라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민은 “데스매치만 두 번을 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고 경연에 대한 자신감도 드러냈다.


노지훈은 스탠드 마이크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남진의 ‘너 말이야’를 불렀다.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 이어서 2에도 도전한 것에 대해 “모든 분들이 ‘왜 그렇게 어려운 것을 또 하려고 하냐’면서 반대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미스터트롯2’ 탈락 후 집에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싸늘했다. 아무도 저를 반겨주지 않았고, 오로지 강아지만 저를 반겨줬다”고 말해 웃픈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랩트롯 창시자’ 슬리피는 영지의 ‘돈은 내가 낼게요’를 부르며 ‘흥신흥왕’의 면모를 뽐냈다. 장민호는 “왜 비주얼 군단에 뽑혔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고, 슬리피는 “예전에 태연 양이 제가 너무 잘 생겼다고 번호를 가져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연은 “요즘 잘생긴 분들을 너무 많이 봐서 기억이 안 난다”면서 “태연차트 101위”라고 단호하게 말해 굴욕을 줬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꽃미남 비주얼 군단’은 1대1 데스매치와 ‘꽃미남 트롯 군단’ 6인의 단체 무대도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줬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