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사진제공=KBS
'같이 삽시다' /사진제공=KBS
방은희가 어머니 임종을 지키지 못한 사연을 밝힌다.

21일 방송되는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씬스틸러 방은희가 포항을 찾는다. 존경하는 배우로 박원숙을 꼽으며 한달음에 달려온 방은희는 자매들의 환영 속 한껏 밝아진 표정으로 근황을 털어놓는다.

방은희는 ”최근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를 촬영하고 있고 간만에 남편이 생겼다“며 극 중 남편 역할로 열연 중인 최재성을 언급한다. 이어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에게 모처럼 생긴 남편이니 이불씬이라도 넣어달라“고 요청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다사다난했던 지난 삶을 이야기하던 방은희가 어머니의 임종을 지키지 못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두 번의 결혼과 이혼 후 외로운 싱글맘으로 살아온 방은희였기에 힘들게 살아가는 모습을 어머니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을 터. 방은희는 어머니의 호출에도 약 1년 동안 만남을 미루기만 하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이틀 뒤에야 발견했다“며 어머니를 여읜 슬픔과 후회의 눈물을 흘렸다고.
'같이 삽시다' /사진제공=KBS
'같이 삽시다' /사진제공=KBS
자매들은 큰언니 박원숙의 뜻밖의 과거 사진을 발견한다. 박원숙은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박원숙은 서민적인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 엄마’로 열연했던 시절, ”당시 국회의원이었던 김대중 전 대통령의 집에 방문했다“며 만남 당시를 회상한다. 이어 ”입당 제의를 받았다“는 깜짝 비화를 공개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심심할 틈 없는 방은희와 네 자매의 유쾌한 하루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