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한해가 연인의 남사친에 단호한 모습을 보인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맞춰주는 연애’라는 주제로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래퍼 한해와 그룹 SF9의 재윤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대학생 시절 약 3년간 만난 X와의 연애를 회상한다. 적극적인 대시로 인기녀였던 X와 연인이 된 리콜남.


하지만 리콜남은 데이트 장소, 먹는 음식 등 X에게 맞춰주는 연애를 하면서 점점 지쳐가던고 마음 속 서운함이 쌓여가던 중, 두 사람은 X의 남사친으로 인해 큰 다툼을 한다고.

리콜남이 X가 단둘이 만나려고 했던 친구가 남자였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버린 것. 하지만 X는 “단지 학원 친구와 점심을 먹으려던 것뿐”이라며 리콜남의 분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그리는 “점심인데도 만나면 안 되는 거냐”고 묻고, 한해는 “점심이고 저녁이고 둘이 만나는 건 안 된다”라고 선을 긋는다.


이에 SF9 재윤도 “둘이 국밥을 먹으러 가는 것도 안 된다”로 목소리를 높이고, 양세형은 “저는 둘이 피카츄 돈가스를 먹는 것도 안 된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한다.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20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