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놀라운 토요일'
/사진 = '놀라운 토요일'
'마담D'로 변신한 개그우먼 박나래가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1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호텔에서 생긴 일 특집’에서 황제성, 모니카, 래원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영화 ’그랜드 부다 페스트‘ 속 마담D로 변신, 회색 가발과 엘레강스한룩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가 하면, 황제성과 노부부 케미로 웃음 사냥에 나서 오프닝을 뜨겁게 달궜다.

김치가락국수가 걸린 첫 번째 받아쓰기 문제에서 원타임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박수를 치며 반색했다. 원타임의 ’니가 날 알어?‘ 문제를 처음 들은 그녀는 기상천외한 가사로 폭소를 자아냈다.

찬스도 쓰지 않고 원큐에 빈칸을 모두 채운 박나래는 소장님을 소환 “2라운드로 힌트를 모아야 한다. 2라운드에 장어가 나온다”고 예측하며 분위기를 주도하기도. 단번에 첫 번째 문제를 맞춘 박나래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박수갈채를 쏟아냈다.

간식 게임 ‘노래방 반주 퀴즈’ 중 코요테의 ‘디스크왕’을 맞춘 박나래는 황제성과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녀는 황제성과 관록의 합을 과시, 신명나는 디스코 댄스와 감금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번째 받아쓰기에서 박나래는 MC주지의 ‘스웩님’ 가사 맞추기에 나섰다. 그녀는 난해하면서도 묘한 가사에 “가족 이야기가 맞냐”고 묻는가 하면, 모두가 헷갈려 하는 사이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을 읊으며 “예전에 불심이 있던 남친을 만났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리얼한 분장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물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