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공찬. / 사진제공=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공찬. / 사진제공=티빙
공찬이 군 복무 중인 차서원 면회를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16일 서울 연희동 라이카시네마에서 티빙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장의순 감독과 배우 공찬, 원태민, 도우가 참석했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차서원 분)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을 맡았다. 지원영은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다.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을 맡았다.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깊은 내면에는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도우는 꽃미남 카페 사장 김동희 역으로 출연한다. 김동희는 소꿉친구였던 오랜 첫사랑과 재회하며 불같은 케미를 선보인다. 원태민은 김동희의 소꿉친구 고호태로 분했다.

공찬의 상대역인 차서원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공찬은 “면회는 못 갔다. 형이 면회가 된다고 해서 시간 맞춰서 배우들, 감독님과 함께 시간이 맞으면 면회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은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형이 응원해주고 신경써주고 있다. 힘들겠지만 홍보 활동 잘해주고 ‘내가 있었어야 하는데’라며 미안하다더라. 형이 이렇게 연락해줘서 감사하다. 나와서 같이 홍보하러 가자고도 얘기했다”고 전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 오는 17일 낮 12시 첫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