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오늘(16일) 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최후의 승자가 탄생한다. TOP7 중 누가 진(眞)의 영광을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해 '원조 낭만 가객' 최백호가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약 3개월간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생방송 결승전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무대를 통해 대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전설, 단 한 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미스터트롯2' 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무대에 TOP7은 물론 마스터 군단도 몰랐던 아주 특별한 손님 최백호가 깜짝 등장한다.

김용필과 최백호는 낭만 가객 선후배가 만들어내는 환상 호흡은 물론, 연륜의 멋이 제대로 묻어나는 스페셜 콜라보로 결승전의 감동을 한층 드높인다. 무대가 끝난 뒤 최백호는 인생 선배이자 가수 선배로서 후배들을 향한 덕담까지 내놓으며 끈끈한 후배 사랑을 드러낸다.

나의 인생 노래로 많은 이들을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 스토리와 생생한 현장 반응까지 모두 담아 오늘 밤 '미스터트롯2' 결승전 본 방송에서 전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또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에 출격,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직속 선배로서 TOP7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긴장감으로 가득한 결승전 분위기를 훈훈하게 채워준 송가인, 김호중의 스페셜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결승전 미션은 인생곡 미션.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은 진심을 다해 부른 인생곡 무대로 현장의 모두를 눈물짓게 만드는 한편, 그 안에 담긴 사연까지 함께 무대에 쏟아내며 뜨거운 감동을 일으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자신의 인생을 닮은 단 한 곡, 인생곡 미션으로 최종 왕좌에 도전하는 7인의 트롯 스타들, 그 마지막 승부는 16일 오후 9시 30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