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닥터 차정숙’ 김병철이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시작한다.


오는 4월 1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측은 16일품위 있는 그 남자, 서인호(김병철 분)의 아찔한 반전과 웃음을 자아내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아내 차정숙의 불꽃 따귀로 서인호의 격변을 암시한 메인 포스터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완벽주의 서인호의 반전으로 호기심을 더욱자극한다. 1년 365일 품위와 침착함을 잃지 않는 대학병원 외과 과장서인호. “최선은 기본이고 결과가 좋아야겠지”라는 그의 목소리엔 자신감이 가득하다.


그러나 이어진 영상 속, 분위기가 180도 달라진다. 항상 단정한 차림을 유지하는 것도 프로정신의 일환이라는 그의 철칙이 무색하게 일생일대의 위기 앞에 ‘허당미’가 폭발한다.


김병철은 차정숙의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이자, 철두철미한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를 연기한다. 품위와 침착함을 잃지 않는 완벽주의자지만, 모두를 경악케 할 뻔뻔한 비밀을 가진 그는 아내의 레지던트 도전으로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는다. 서인호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김병철이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엄정화, 명세빈, 민우혁과의 시너지에도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엄정화는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명세빈은 서인호의 첫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를 맡아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민우혁은 정숙과 묘하게 얽히는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로 분해 열연한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서는 “김병철은 믿고 본다”, “완벽주의자의 이중생활 벌써 맛있다”, “김병철 코믹은 진리”, “엄정화와의 시너지도 기대된다” “엄정화의 반란이 곧 김병철의 위기, 사이다 웃음 기대”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JTBC 새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오는 4월 15일(토) 밤 10시 30분 첫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