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AN(티에이엔)이 데뷔 1주년을 맞아 깜짝 팬 서비스를 했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지난 15일 오후 10시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에서 보이스 팬미팅을 오픈, 실시간 소통으로 팬심을 공략했다.

데뷔 1주년을 맞이한 TAN은 신곡 ‘Fix YOU’를 들려주며 풍성한 토크로 재미를 더했다. 일곱 멤버들은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주는 다정함을 보여줬고, “어제 ‘더쇼’보고 입덕했다”란 팬의 댓글에 “누구에게 입덕하셨을지 궁금하다”라고 답하며 친근한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TAN은 신곡 ‘Fix YOU’의 최애 파트를 꼽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막내 지성은 “아무래도 곡에 분위기 반전을 주는 제 랩파트인 것 같다”라며 “가사도 제가 잘 쓰지 않았냐”라고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엽도 자신이 부른 파트를 꼽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분위기를 달궜다. 더불어 TAN의 메인보컬인 주안은 “‘Fix YOU’ 무대의 경우 라이브를 열심히 준비했다. 갈수록 라이브에 욕심이 많아진다”라며 보다 높아진 무대의 퀄리티를 언급했다.

이후 TAN은 또 다른 신곡 ‘연주시차의 법칙’을 들려주면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는가 하면, 실시간 통화로 입덕을 또 한 번 유발했다. TAN은 팬들의 야식 추천에 “야식은 치킨이죠”라고 입을 모았고, 달달한 멘트로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TAN은 컴백 타이틀곡 ‘Fix YOU’로 바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