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NA '오은영 게임'
/사진 = ENA '오은영 게임'
가수 문희준이 딸 소율의 세족식에 감동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ENA '오은영 게임'에서는 아이들과 부모님의 세족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문희준은 딸 희율에게 세족식을 받았다. 문희준은 희율에게 "잼잼이 발을 엄마와 아빠가 처음 만졌어. 아직도 잊지를 못해. 너무 작고 귀여워가지고" 말했다. 이를 들은 희율 역시 문희준의 발을 닦아주며 "느낌이 좋다"며 씻어줬다.

이를 본 문희준은 "굉장히 뭉클하고 감정을 누르면서 대화를 하려고 노력을 했다"며 "잼잼이가 생겨서 저희가 결혼을 급하게 하게 된 그런 상황이 있었어가지고 둘 다 아기를 어떻게 키워야되는지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엄마 아빠가 됐는데 아이를 처음 만져본 게 발이었다. 그게 딱 생각이 났다"고 하고 했다.

그러면서 "아빠 발인데 집에서 '더러워' 장난을 쳤는데 분명히 오늘 하루종일 녹화를 하고 먼지도 많이 묻어있고 하는데도 '안 더러워' 그러면서 발을 닦여주는 이렇게 큰 아이를 보니까 갑자기 감정이 벅차올랐다"고 마음을 전했다.

소율 역시 "희율이가 언제 저렇게 컸나 싶다"고 말하며 다시 눈물을 흘렸다. 그 모습에 오 박사와 이민정 또한 함께 눈물을 보였다.

이후 문희준은 "아빠, 양말도 신겨줘"라며 애교를 부렸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본 이민정이 희율이로 빙의해 "아빠 그건 좀.."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희율이는 문희준의 요청에 양말도 신겨 주었고, 신발까지 챙겨주는 특급 서비스를 선보였다.

문희준은 희율이 볼에 뽀뽀 세례를 하며 "고맙습니다. 집에 가서 아빠가 똑같이 발 씻겨줄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MC 신동엽은 "아이들도 아빠 발을 닦아주면서 아빠, 엄마는 늘 이렇게 나를 씻겨주는구나 하면서 이게 쉽지 않은 일이구나 라는 등 여러 가지 마음을 느낄 거 같다"고 말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