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2Z엔터테인먼트(이미지나인컴즈))
(사진=A2Z엔터테인먼트(이미지나인컴즈))

‘비밀의 여자’ 배우 신고은이 비극의 여주인공으로 돌아왔다.


14일 첫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첫 화 오프닝에서부터 신고은이 연기하는 정겨울이 병상에 누워 주애라(이채영 분)에게 산소 호흡기를 떼이는 충격적인 장면으로 시작했다.

극 중 정겨울은 남편에게 헌신적이고 생활력이 강한 캐릭터로 남편과 시댁 식구들의 무관심에과 천대에도 불구하고 몰래 남편의 업무 자료를 챙기는 한없이 순종적인 인물.


무엇보다 임신을 재촉하는 시어머니의 말에 평소 먹는 기관지약까지 끊겠다고 하는 착한 성격의 소유자다.


하지만 정겨울의 운명을 비극으로 끌고 갈 주애라의 악행은 드라마 첫 회에서부터 시작됐다. 정겨울이 난임 때문에 평소 먹는 기관지 약을 끊겠다고 결심하자마자 엘리베이터에 화환과 갇히며 기절하는 사고가 발생한 것.


이는 모두 주애라가 꾸민 일로 약을 계속 복용시키기 위한 술책이었다. 특히 정겨울이 기관지 때문에 복용해온 약도 주애라가 정겨울의 임신을 막기 위해 제조해 먹여왔던 것이란 사실까지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여기에 남편 남유진(한기웅 분)과 주애라가 내연관계라는 것도 드러나며 정겨울의 운명이 어떤 방식으로 전개될지 궁금증을 낳았다.


그동안 ‘강남스캔들’ ‘나쁜사랑’ 등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 유쾌하고 밝은 캐릭터를 연기해온 신고은이 ‘비밀의 여자’에서 비극의 여주 캐릭터를 어떤 방식으로 연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밀의 여자’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KBS 2TV에서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