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김용준이 미모의 아이스하키 감독과 ‘자만추’에 도전한다.


15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5회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의 설렘 폭발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김용준은 13년 된 애마 ‘흰둥이’를 타고 ‘자만추’ 장소로 향한다. 이때 지박령급(?) ‘청담 붙박이’ 김용준은 성수대교를 건너 강남을 뜨면서, 스스로 “잘한다, 김용준~”이라며 드라마 ‘더 글로리’의 ‘브라보’ 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김용준의 ‘자만추’를 주선한 ‘멘토’ 장영란은 그에게 전화를 걸어, “설마 조기축구회 룩 아니죠?”라고 의상까지 점검하며 각별한 애정을 쏟는다.


잠시 후, 아이스링크장에 도착한 김용준은 하키복으로 환복한 뒤, 누군가를 기다린다. 이때 미모의 ‘안 감독’이 등장해, 김용준의 ‘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멘토’ 이승철은 “심쿵했어?”라고 묻고, 김용준은 “마음이 몽글몽글해졌다”며 웃는다. ‘신입생’ 김재중 역시 곧바로 휴대폰을 꺼내 ‘안 감독’의 이름을 검색해보더니, “저한테도 (자만추) 기회가 오나요? 태어나서 소개팅 한 번 밖에 못해봤어요”라며 과몰입한다.


이후 김용준과 ‘안 감독’은 아이스하키 1:1 레슨에 돌입한다. 레슨 중, 김용준은 “멋있어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여과 없이 방출하는가 하면, “혹시 제가 넘어지면 일으켜 주세요?”라며 부끄러운 듯 당돌하게 물어본다. 또한 김용준은 ‘무한 꽈당’과 ‘넙죽 큰 절’을 연발해 ‘안 감독’의 ‘웃음 버튼’으로 맹활약한다. 나아가 두 사람은 패스 연습을 하며 아이콘택트를 하는데, 이를 본 ‘멘토’ 문세윤이 “청춘 드라마네”라고 해, 어떤 ‘러브 모멘트’가 발생하는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김용준이 “제가 고장이 나서 뚝딱거렸다”고 시인한 ‘자만추’ 현장은 15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