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박지현이 ’미스터트롯2‘에서 여심을 제대로 저격중이다.


이어 박지현은 2023년 11주차 기준 멜론차트에서 트로트 차트 5곡 등 총 5회 차트에 올랐다.


지난 본선 4차 라이벌전에서 부른 ’거문고야‘가 19위, 마스터 예심에서 부른 ’못난놈‘이 29위, 준결승전에서 부른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가 90위, 본선 3차전의 ’대전 부르스‘ 92위까지가 모두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무대로 작곡가 신곡 미션 마스터 점수 최고 99점, 최저 87점을 획득한 박지현은 이어진 결과 발표 시간에 마스터 총점 1144점, 실시간 문자투표 541.03점을 기록하며 최종 1685.03점으로 2위를 기록,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심사위원단은 “신곡 미션에 너무 잘 어울리는 무대였다. 따라 부르게 되더라. 곡도 좋지만 박지현이 전달을 잘 했다”면서 “혹시 다음 시즌이 있다면, 김성주 MC가 신곡 미션 룰을 소개할 때 ‘지난 시즌에서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가 인기를 끌었죠’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고 평했다.


박지현은 눈부신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활어 보이스, 이에 못지않은 댄스 실력까지 갖추며 트롯계의 ’팔방미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참가자 중 가장 많은 팬클럽 회원 수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준결승 최종 2위로 결승행을 확정 지은 박지현이 마지막 결승전에서 어떤 결과를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준결승전에서 최종 2위를 했으며, ‘미스터트롯2’ 결승전 생방송은 오는 16일 밤 9시 30분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