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동' /사진제공=채널A
'결말동' /사진제공=채널A
‘동거관찰단’ 한혜진, 이수혁이 급조된 러브라인에 빠진다.

13일 방송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는 장안의 화제인 ‘플러팅 맛집’ 동거남녀 김장년&정윤진에게 빠진 ‘동거관찰단’ 한혜진, 이용진, 아이키, 이수혁이 서로의 플러팅에 대해 알아본다.

한혜진은 “수혁 씨 플러팅은 뭐냐”라며 묻고, 이수혁은 “장년 씨 플러팅을 보고 나니까 저는 뭐”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아이키는 “저한테 계속 플러팅 하는 줄 알았다. 쳐다보기만 해도 빠져든다”라며 너스레를 떤다. 한혜진은 “존재만으로도 플러팅이다?”라고 확인하고, 이용진과 아이키는 격하게 공감해 이수혁의 어깨를 으쓱하게 한다.

그리고 한혜진이 “제 플러팅은…나는 계속하는데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다”라며 투덜거리자 아이키는 “저는 언제인지 안다. 걸어 다닐 때”라며 뜻밖의 플러팅 포인트를 짚는다. 이용진은 “여기서는 앉아만 있으니까 플러팅을 느낄 수 없다는 것 아니냐”라며 지적하고, 한혜진은 “여기 왔다갔다할까?”라며 매력 발산을 꿈꾼다. 이수혁이 “모델 선배님들 중에서도 워낙 워킹을 잘하시니까”라고 덧붙이자 한혜진은 “이거 플러팅이냐. 그렇다면 받아주겠다”라고 답하며 러브라인을 형성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달콤 치사량’의 동거 플러팅을 기대하게 한 동거남녀 김장년&정윤진은 냉랭한 분위기로 ‘동거관찰단’을 깜짝 놀라게 한다. 아침부터 정윤진은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데! 억울해”라며 목소리가 높아지고, 김장년은 “너무 기가 막히게 각색을 한다”라며 서로 다른 주장과 기억에 힘들어한다. 두 사람의 갈등은 점점 격해지고, 김장년은 결국 “지금 우리가 이혼 소송하는 것 같아”라며 충격 발언을 한다. 정윤진도 계속된 언쟁에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행복한 미래를 약속했던 동거남녀가 ‘이혼 소송급’ 위기를 맞게 된 이유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