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석천, 대학 등록금 벌기 위해 머리 밀었는데…광고 10개 찍고 대박('모내기클럽')
반가운 얼굴들이 ‘모내기클럽’에 떴다.

11일(어제) 밤 9시 20분 방송된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6회에서는 ‘난 탈모라고 해’ 팀의 홍석천, 김원효, 오지헌과 ‘뷰티 모벤져스’ 팀의 킹스턴, 이윤규, 손대식이 남다른 재주로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홍석천은 민머리 헤어 디자이너 이윤규에게 “이윤규 씨가 내 적”이라고 했고, 박명수와 오지헌은 최정상 배우를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에게 “좀 떨어지는(?) 사람들 메이크업은 안 하냐”고 견제, 방송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했다.

서로의 근황을 이야기하던 출연진들은 거침없는 디스로 친분을 드러냈다. 홍석천과 김원효는 육중완이 “오지헌 씨 얼굴 임팩트가 세다”고 하자, 강력한 응수로 흥미를 더했다.

모발이식을 했다고 당당히 밝힌 손대식은 “관리하는 데 돈 많이 썼을 것 같다”는 홍석천의 물음에 “과거 회당 25만 원 하는 두피 관리를 받았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지헌은 아버지와 함께 모발이식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얼굴이 리프팅 되는 장점(?)이 있다”면서도 동료 개그맨 정종철, 박준형과 성형외과에 견적 받으러 갔다가 ‘뼈 미남’으로 등극된 사연도 밝히는 등 웃음 폭탄을 날렸다.

탈모로 인해 인생이 바뀌었다는 홍석천은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삭발했다가 ‘한양대 레옹’이라는 별명 얻고 광고 10개 찍었다”고 밝혔다. 홍석천의 이야기를 듣던 김원효는 이에 “대한민국에서 민머리로 가장 잘된 사람 아니냐”고 감탄하기도.

홍석천과 이윤규는 민머리 때문에 스님으로 오해받았던 웃픈 사연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말미 ‘난 탈모라고 해’ 팀과 ‘뷰티 모벤져스’ 팀은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친 결과 ‘난 탈모라고 해’ 팀이 최종 승리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킹스턴과 손대식이 각각 탈모인을 위한 헤어 관리와 메이크업을 공개해 많은 탈모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내기클럽’ 7회는 3월 18일(토) 밤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9일(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