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이대로 괜찮나, 짐승 같은 화음에 유재석 폭소
오합지졸 남자 연습생에 유재석이 탄식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유재석) 대표 앞에서 월말 평가를 하듯 춤, 노래를 선보이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트 분배를 위해 틴탑의 ‘To You(투유)’를 부르는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곡자 틴탑이 부른 애절한 허밍 도입부와 달리, 원탑 멤버들은 "우우우~"짐승을 부르는 듯한 구애의 화음으로 JS(유재석)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노래 중단 위기에 박진주가 원탑의 보컬 트레이너로 긴급 투입된다. 여성보컬 그룹 WSG워너비 출신이자 주주 시크릿의 멤버인 박진주는 원탑 맞춤 원포인트 레슨을 펼친다고. JS(유재석)의 지휘에 맞춰 애절하게 구애의 화음을 만들고 있는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박진주의 레슨이 효과가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원탑 멤버들은 파트 분배 중 내부 분열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낸다. 파트가 한 줄인 사람도 생기는 가운데, 멤버들은 에이스 JS(유재석)의 실수에 하이에나처럼 달려든다고. 그 와중에 입 한번 떼지 못한 멤버도 발생한다고 해, 과연 이들이 노래를 끝까지 완주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