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독보적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일본 레코드 협회가 발표한 제3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수상자 명단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4집 ‘Face the Sun’이 ‘베스트 3 앨범’ 아시아 부문을 수상했다.


또 일본 첫 번째 EP ‘DREAM’은 ‘베스트 3 앨범’과 ‘앨범 오브 더 이어’ 아시아 부문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이로써 세븐틴은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앨범 오브 더 이어’ 부문에서 처음 트로피를 안았고, ‘베스트 3 앨범’ 아시아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세븐틴은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캐럿(팬덤명)과 저희의 음악을 많이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3년에도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월 17~18일 교세라 돔 오사카, 27~28일 도쿄 돔에서 ‘SEVENTEEN 2023 JAPAN FANMEETING ‘LOVE’를 개최한다. 세븐틴이 팬미팅을 일본 돔 경기장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현지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