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ENA '오은영 게임'
사진제공=ENA '오은영 게임'
ENA ‘오은영 게임’이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마지막 이야기를 예고했다.

오는 14일 방송될 ‘오은영 게임’의 예고편에서는 아이가 전하는 마음에 감동받은 엄마, 아빠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문희준은 “아이를 처음 만져본 게 발이었다”라며 지금도 생생한 아이와의 첫 스킨십을 떠올렸다. 소율은 “나는 희율이가 언제 저렇게 컸나 싶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안재욱은 “아빠 눈물 나려고 해”라며 딸 수현이 앞에서 눈시울을 붉혔다. 정준호도 “저도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다”라며 울먹였다. 인교진의 딸 소은이 “나는 아빠가 좋아”라고 애정표현을 하자 소이현은 “너무 감동이다”라며 울컥했다. 지켜보던 이민정까지 눈물을 흘리게 한, 부모, 아이들의 감동적인 순간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은영 게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단 하나뿐인 힐링 육아쇼 ‘오! SHOW!’도 예고됐다. ‘오 쇼’에 함께한 육아인들은 누구나 공감할 만한 육아 고민들을 털어놓는다. 안재욱은 “이건 정말 풀리지 않는 숙제 같다”라며 좋은 부모에 대한 고민을 밝히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는 “아이들에게 부모는 우주이다. 잘 놀아주지 못해도 맛있는 반찬 만들어주지 못해도 (아이에게) 가장 든든한 사람은 제가 아니라 여러분이다”라며 눈물샘을 자극했다.

오은영 박사의 진심어린 응원과 조언은 오는 1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오은영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