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꽃선비 열애사’ 려운과 강훈, 정건주의 ‘꽃선비즈 서열정리’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극 중 려운은 까칠한 모습 속 은근한 다정함을 숨긴 무과 준비생 강산 역을, 강훈은 놀기 좋아하는 전형적인 한량 스타일의 문과 준비생 김시열 역을, 정건주는 타인의 기분을 잘 살피는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 정유하 역을 맡았다.


특히 처음 사극으로 호흡을 맞춘 세 사람은 세대 불문 여심 저격러로 변신,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관련 려운, 강훈, 정건주가 범상치 않은 교류의 시작을 알린 ‘꽃선비즈 서열정리’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강산(려운)과 김시열(강훈), 정유하(정건주)가 함께 모여 처음으로 식사를 하는 상황.


서로의 나이를 모르는 세 사람은 서열정리를 앞두고 은근한 신경전을 벌인다. 이어 호패를 꺼내 놓기 전, 강산은 의심 가득한 눈빛을 빛내고, 김시열은 발끈해 목소리를 높이는가 하면 정유하는 경계심이 짙은 표정으로 호기심을 드러낸다.


특히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와 장기 하숙생 육육호(인교진)가 누군가의 질문에 순간 당황하며 굳어버려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꽃선비 3인방의 첫 식사는 추후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윤단오와 육육호는 왜 그토록 당황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려운, 강훈, 정건주는 막강 케미를 자랑하며 세 사람이 함께하는 첫 장면부터 환상의 호흡을 빛낸다”라며 “이화원의 한 식구로 거듭난 이 장면 속에 숨은 이야기는 무엇인지, 20일(월) 첫 방송에서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꽃선비 열애사’는 20일(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