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트롯 젠틀맨으로 깜짝 변신한 최종 TOP10의 마성의 매력 가득한 출사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8일 선공개 영상 '최후의 TOP7이 탄생한다!'를 통해 결승전을 향한 마지막 관문, 대망의 준결승전에 진출한 10인의 영상 출사표를 공개했다. 무엇보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시청자들의 손으로 직접 TOP7을 결정하게 되기 때문에,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트롯 팬심은 들끓었다.

최종 진의 왕관이 그 위용을 드러낸 가운데, 턱시도 차림으로 한껏 멋을 낸 10인의 트롯 전사는 준결승전 필사의 승부를 다짐하듯 당당한 자태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각자의 시그니처 포즈부터 팬심을 홀리는 그윽한 눈빛까지, 빛나는 트롯 젠틀맨 10인이 펼칠 명승부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준결승전 치열한 전투를 벌일 TOP10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인생 최소 2회차 압도적인 트롯 천재 1번 박성온, 12살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만난 능구렁이 꺾기 요정 2번 송도현, 역시는 역시! 믿고 듣는 극세사 보이스 3번 안성훈, 인생은 도전의 연속이다! 정통 트롯 끝판왕에서 올라운더를 꿈꾸는 4번 진해성, 무서운 성장세의 섬세한 실크 미성 5번 진욱이 넘사벽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 촉촉함과 깊은 여운을 머금은 수묵화 보이스 6번 송민준, 속시원한 사이다 같은 팔딱팔딱 활어 보이스 7번 박지현, 풋풋한 비주얼에 걸쭉한 목소리 반전 매력의 트롯 밀크남 8번 최수호, 트롯이면 트롯 퍼포먼스면 퍼포먼스 미스터추 9번 추혁진, 코믹 캐릭터로 인기 급상승 미소 천사 0번 나상도까지, 상상 그 이상 초특급 무대로 팬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바로 오늘 밤 새로운 전설이 탄생할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12회는 오늘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