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사진=방송 화면 캡처)
'내 눈에 콩깍지'(사진=방송 화면 캡처)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가 집에서 쫓겨났다.

7일 방송된 KBS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에서는 오은숙(박순천 분)의 악담에 이영이(배누리 분)가 집을 나간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영이는 고소장 접수를 망설였다는 오해를 받았고 식구들은 "정말 고소장 접수 안 했어?"라며 "이깟 고소장 형수만 할 수 있는 거 아니야. 내일이라도 내가 당장 경찰서 달려가서 접수하면 돼"라고 흥분했다.


이에 이영이는 "그냥 미리내 데리고 나가다 경준씨는 우연히 만난거다"라고 해명했지만 오은숙은 "그 말을 나보고 믿으라고? 못된 것. 그래서 죽은 사람만 억울하다는 거야. 그냥 나가. 나가서 같이 살라고"라고 소리쳤다.


이영이는 "고소장은 제가 뭘 덮거나 그런 게 아니고 그 일을 주도한 사람은 차윤희 부사장이고 죽인 사람은 심원섭이지 본부장님은 실수였어요. 그래서 본부장님 스스로 자수할 시간을 조금 줬던 것 뿐이에요"라고 설명했지만 오은숙은 "됐어. 나는 네가 그놈 편에 붙어서 그런 마음을 먹었다는 것 자체가. 거기다 미리내까지 데리고 나가서 그놈을 만나?"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이어 오은숙은 " 처음부터 도진이가 널 만나지 말았어야했어. 너 만나서 그 멀리까지 공보의까지 네가 우리 도진이를 죽인 거라고"라고 원망을 쏟아냈고 이영이는 "어머니 어떻게 그 마음으로 저를 보셨어요? 어머니도 자식 잃으셨지만 저도 남편 잃었어요. 그렇게 제가 원망스러우시면 제가 나갈게요. 속으로 절 미워하실지 몰랐어요. 한 집에 부대끼며 사는 동안 전 가족이 됐다고 생각했거든요. 어머니가 원하시는대로 해드릴게요"라며 짐을 쌌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