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사진=ENA)

가수 최예나가 '혜미리예채파' 첫 방송을 앞두고 인터뷰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최예나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혜미리예채파'에서 '막내라인의 대장'으로 역대급 하드캐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제작진이 꼽은 '가장 친화력 좋은 멤버'일 정도로 넷째 최예나가 보여줄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최예나는 첫 방송을 앞두고 '혜미리예채파' 측과 나눈 서면 인터뷰를 통해 "(혜미리예채파) 멤버들과 신기할 정도로 잘 맞는다. 게임할 때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소름 돋은 적도 있다"고 전했다.


르세라핌 김채원과는 데뷔 시절부터 각별한 인연을 자랑하며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그런 만큼 두 사람이 빚어낼 케미스트리에 팬들도 큰 기대를 드러내고 있는 게 사실. 최예나는 "나한테 친동생이 있으면 '얘'(김채원)였겠구나 싶다"고 강조해 두 사람의 찐자매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최예나는 최신 밈과 트렌드를 꿰뚫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최신 유행에는 약한 맏언니 혜리의 고군분투기가 예고되기도. 최예나는 이와 관련해 "혜리 언니에게 요즘 유행하는 것들을 알려주는데 처음에는 살짝 어색해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까 줄곧 잘 따라오신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언니에게 알려주는 재미가 있다"고 애정 어린 말을 덧붙였다.


최예나와 이태경 PD의 만남 역시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최예나는 이태경 PD가 연출했던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고정 출연에 이어 '혜미리예채파' 멤버로 발탁되며 또 한 번의 특별한 인연을 예고했다.


최예나는 "'아받대' 할 때는 착한 피디님 이미지였다. 그런데 제가 생각한 이미지와 살짝 달랐던 것 같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으로 "'혜미리예채파'를 직접 보시면 알 수 있다.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음은 최예나와 나눈 인터뷰 일문일답 전문


Q. 이태경 PD와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 '혜미리예채파'를 통해 재회한 소감은?

A: '아받대' 할 때는 착한 피디님 이미지였다. 그런데 제가 생각한 이미지와 살짝 달랐던 것 같다.(웃음) '혜미리예채파'를 직접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이다.


Q. '혜미리예채파' 멤버들과의 호흡은 어떤가?

A: 신기할 정도로 잘 맞는다. 게임할 때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소름 돋은 적도 있다.


Q.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최신 밈이나 트렌드를 꿰뚫고 있는 것 같다. 멤버들에게 알려주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은데?

A: 혜리 언니에게 요즘 유행하는 것들을 알려주는데 처음에는 살짝 어색해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까 줄곧 잘 따라오신다.(웃음) 언니에게 알려주는 재미가 있다.


Q. 르세라핌 김채원과는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해봐도 좋을지?

A: 나한테 친동생이 있으면 '얘'(김채원)였겠구나 싶다.


Q. 촬영 현장에서 느낀 '혜미리예채파'만의 특별함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A: 편안함인 것 같다.


Q. '차세대 예능돌'로 활약 중이다. 예능에서 유독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은데 그 원동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A: 솔직한 제 모습을 있는 그대로 예쁘게 봐주셔서이지 않을까 싶다.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Q.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린다.

A: 보시면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