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남 "긴장 많이 했던 '일타스캔들' 현장, 심장 너무 떨려"[종영 인터뷰]
배우 장영남이 '일타 스캔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장영남은 지난 5일 종영한 tvN '일타 스캔들'에서 두 아들을 둔 학부모이자, 도도하면서 지성미 넘치는 변호사 장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장영남은 극 중 정보 파악을 위해 동네 엄마들 무리에 끼면서도 선을 긋는가 하면, 어긋난 모성애로 두 아들은 물론 남편과 갈등을 빚는 모습으로 매회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가족들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장영남은 캐릭터의 비주얼과 특징을 살리는 다채로운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고, 외적인 모습에 연기의 디테일을 더하며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마지막 방송 이후 장영남은 "늘 시작과 함께 끝이 있고 그 끝에서 아쉬운 마음, 그리움은 갈수록 더 짙어지는 것 같다. '일타 스캔들'과 함께 했던 모든 시간이 더 그리워질 것 같다. 촬영하면서 '이렇게 심장이 떨렸던 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긴장을 많이 했었다"라며 "함께 했던 든든한 배우님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덕분에 장서진이라는 캐릭터를 만들어갈 수 있었다. 너무 고생 많았고, 감사드린다. 그리고 그동안 '일타 스캔들'을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 전한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일타 스캔들'을 통해 깊은 연기 내공을 보여준 장영남은 더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