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장구의 신' 박서진이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박서진은 지난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Show)'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7월과 8월 각각 부산과 인천에서 개최한 '박서진 쇼' 이후 약 7개월 만에 개최한 공연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박서진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번 실감케 했다.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웅장하고 신명나는 장구 퍼포먼스로 단독 콘서트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박서진은 "평생을 노래하고 싶은 여러분의 가수 박서진이다. 어렸을 때 꿈의 도시였던 서울에서 화려한 콘서트를 열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한 반가운 첫 인사를 건넸다.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불렀던 '첫 차', '내 나이가 어때서', '카스바의 여인', '어매',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막걸리 한 잔', 그리고 '붉은 입술', '떠나는 임아' 등 최근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해 공개한 레전드 무대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외에도 박서진은 '국민 가수'가 되겠다는 앞으로의 목표를 공개하는가 하면, 관객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는 등 공연 중간중간 특별한 코너와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미스터트롯2' 방송의 현역부 A2팀으로 박서진과 함께했던 강대웅, 이도진, 최우진이 그를 응원하기 위해 게스트로 지원사격,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불러온 '신사답게' 무대를 그와 함께 선보여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새 앨범 '춘몽'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겸 편곡가 '정차르트' 정경천 역시 객석에서 박서진과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서진은 약 2시간 40분 동안 이어진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가까이서 만나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모두에게 평생 잊지 못할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뜨거운 호응 속 단독 콘서트 '박서진 Show'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서진은 "이별이 있다는 건 또다른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오늘은 이만 이별하지만 더 감동적인 만남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악단과 코러스, 댄서 여러분을 비롯해 콘서트를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이 이 자리에 없었다면 이루어지지 않았을 공연이다. 사랑한다. 또 만나자"라며 함께해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