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영상 캡처
방송인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와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 '[다홍이아빠VLOG]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다홍이 육묘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다예와 함께 출연한 박수홍. 그는 "매번 저랑 다홍이만 출연을 했었다. 다예씨가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대로 인사를 드린건 최초인 것 같다"라며 운을 띄웠다.

김다예는 "댓글 중에 그런 댓글이 있더라. '다홍이랑 엄마랑 어떻게 친해졌냐', '다홍이 어떻게 케어해 주냐' 이런 게 궁금하신 가봐요"라고 언급했다. 박수홍은 "그래서 그 궁금증을 오늘 풀어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반려견 다홍이의 손톱을 깎아줬다. 또한 다홍이에게 간식을 주는 모습도 영상에 담겼다. 다홍이를 바라보던 김다예는 "눈이 너무 예쁘다. 호수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수홍은 다홍이에게 "엄마가 다홍이 사랑 하는 거 잘 알지?"라고 했다.

또 다홍이의 귀지 청소도 해줬다.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귀지에 박수홍은 "이미지 때문에 못 보여 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박수홍은 "아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거다. 다음엔 다홍이의 이 닦는 것과 스케일링도 도전해보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다홍이도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저희 두 사람도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열심히 살고 있다. 구독자 여러분들 사랑한다"라며 마무리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