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유진이 ‘유진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반지하 월세방에 자신만의 감성과 행복을 꽉 채우는 이유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유진은 ‘멜로가 체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쥔 기대주이다.


자취 1년 차라는 이유진은 ‘나 혼자 산다’에 입성해 연기로 누나들의 마음속에 불을 지른 ‘직진 연하남’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유진이 혼자 살고 있는 ‘유진 하우스’는 그가 셀프 리모델링으로 완성한 공간이다. 먼저 안방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았던 모던 미드 센추리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유진의 집 주방은 안방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베이직한 색상으로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 이국적인 소품으로 마치 외국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것 같은 분위기이다. 방, 주방과는 대조적으로 영화 ‘기생충’에서 보던 K-반지하 화장실이 등장한다.

이토록 감성 충만한 ‘유진 하우스’는 이유진이 하나하나 직접 완성해 무에서 유를 창조한 결과라고. 이유진은 “이 집은 사실 반지하”라며 보증금부터 월세까지 가감 없이 공개한다. 이어 그는 “철거 일로 번 일당으로 하나둘 집을 손봤다. 보이는 거부터 바꿔야 내일이 바뀌겠다고 생각했다”며 집 꾸미기에 진심인 이유를 들려준다.


여전히 시간이 날 때마다 집안 구석을 손본다는 이유진은 화장실 창문 앞 공간에 바닥 카펫을 깔고, 초록에 초록을 더한 화분을 세팅하는 ‘반지하 앞마당’ 대변신 과정을 공개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