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최초 ‘모녀 사연자’가 출격한다.


1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7회에서는 ‘고딩엄빠’ 사상 최초 ‘모녀 사연자’인 44세 최고령 고딩엄마 정은혜와, 20세에 임신과 출산을 겪은 딸 이수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먼저 일상 영상에서 엄마 정은혜는 각각 4세와 3개월 된 아이 둘을 키우는 딸 이수빈의 집을 찾는다.


고된 육아에 지친 이수빈은 ‘육아 만렙’ 엄마의 등장으로 잠시 한숨을 돌리지만, 정은혜는 자신의 방문에도 불구하고 혼자 방에서 자고 있는 사위의 행동에 이내 심기가 불편해진다. 더욱이 대낮까지 꿀잠을 자고 일어난 사위는 장모의 잔소리에 ‘내로남불’ 발언을 이어나가 정은혜의 화를 돋운다.


잠시 후 정은혜-이수빈 모녀는 단둘이 앉아 속깊은 대화를 나눈다. 이 자리에서 정은혜는 “엄마와 똑같은 길을 걷지 말라고 이야기하지 않았냐”며 “결혼을 늦게 한다더니”라고 속상해한다.


하지만 이수빈은 “난 지금 행복하다”며 남편을 감싸는 것은 물론, 어머니와 도돌이표 대화를 이어가 모두를 답답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속이 터져서 미치겠다”며 답답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남편을 지나치게 배려하는 이수빈의 태도에 박미선이 ‘더 잔소리하고 싶지만, 어머니가 계셔서…’라고 말을 잇지 못해 스튜디오에 ‘웃픔’이 폭발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점점 늘어나는 정은혜의 한숨 만큼, ‘오늘 사연이 쉽지 않다’는 반응이 이어진 모녀의 갈등 상황과 이에 따른 날카로운 솔루션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7회는 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