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사진=방송 화면 캡처)
'태풍의 신부'(사진=방송 화면 캡처)

'태풍의 신부' 박하나가 손창민에게 복수의 칼날을 빼 들었다.


28일 방송된 KBS2 '태풍의 신부'에서 은서연(박하나 분, 강바람)이 강백산(손창민 분)에게 정체를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바다(오승아 분)은 은서연의 회사에 무단 침입해 천산화 영업 비밀 유출을 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이 사실이 언론에 퍼지자 강백산은 퇴진 여론에 휩싸이며 곤경에 빠졌다.


이어 은서연은 강백산이 강바다 일로 정치인들에게 현금박스를 전달하는 사실을 포착했고 CCTV를 통해 강백산이 비밀장부에 그 사실을 기록하는 장면을 알게 됐다.


은서연은 강백산의 비밀장부가 있는 밀실을 탐색하다 정모연(지수원 분)과 자신의 유전자검사결과지를 발견하고는 강백산이 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는 걸 알아챘다.

이를 본 강백산은 "그만 가면을 벗어라. 이 집에 숨어든 목적, 내 목숨 아니냐"라고 물었고 은서연은 "당신이 알게 된 이상 더 가면을 쓸 필요가 없다. 당신 목숨을 노리냐고?"라며 "왜 창립기념일날 당신을 살렸는지 아느냐. 내 아버지를 죽이고 윤 교수님을 죽인 살인자, 산들 오빠를 찌르고 우리 엄마 눈까지 멀게 한 악마다"라고 복수의 칼날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내 발 앞에 엎드려 죽음을 구걸하게 될 것이다. 제발 죽여달라고"라며 증오심을 드러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