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달랏스튜디오'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달랏스튜디오' 영상 캡처
방송인 홍현희가 둘째 임신을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

지난 23일 달라스튜디오 유튜브에는 '피자 네고를 위해 둘째까지 약속했습니다 [네고왕] Ep.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현희는 한 피자 회사로 입성했다. 회사에서는 이벤트가 한창이었다. 이벤트의 정체가 궁금해진 홍현희는 직원에게 물어봤다. 직원은 "매월 생일자, 축하사원에게 추첨으로 상품을 제공한다"라고 답했다.

홍현희는 또 "상품이 뭐가 있냐"라고 물었다. 직원은 "백화점상품권도 있고 대표님하고 식사권도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대표를 만난 홍현희. 그는 "이때까지는 모르겠다. 다 대표님 만나러 가면서 빈손으로 간 거 같은데. 전 그렇게 배우지 않았다"라며 와인과 공진단을 선물했다.

네고를 시작하기 전 홍현희는 "우선 상대적으로 할인이나 이벤트가 없다라고 하더라. 두번째로는 '그냥 모른다'라고 하더라. 나도 솔직히 이 피자 처음 먹어 봤다"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먹는 걸 좋아하는 내가 처음 먹어봤다. 그래서 단도직입적으로 전 메뉴 50% 할인해 주세요"라며 당당하게 요구했다. 다만 대표는 "안 됩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홍현희는 "어디까지 맞춰 줄 수 있냐"라고 다시 물었다. 이에 대표는 "8000원 할인은 가능하다. 25% 할인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표는 "제가 준범이 팬이기 때문에 500원 더해서 할인을 해주겠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홍현희는 "내가 둘째 만들게요"라며 파격 선언을 했다. 결국 홍현희는 1만1000원 할인을 따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