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제약회사' 출신 홍현희, K-직장인 답답함 풀어준다('오피스 빌런')
직장인 멘탈 관리를 위해 나선 ‘오피스 빌런’에 신동엽이 MC로 발탁된 가운데, 홍현희&이진호까지 합류하며 예능 최초 신개념 오피스 공감 토크쇼의 탄생을 예고했다.

MBN과 채널S에서 함께 방영되는 직장인 멘탈 관리 토크쇼 ‘오피스 빌런’은 평온한 직장생활을 위협하는 사무실 내 다양한 ‘빌런’들의 사연을 함께 씹고 뜯고 맛보며 슬기로운 직장생활의 팁이 되어줄 프로그램이다. 특히 ‘오피스 빌런’에서는 빌런의 심리를 탐구하고, 사이다 대처법까지 예고하고 있어서 직장인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뚫어줄 전망이다.

‘국민 MC’ 신동엽은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코멘트로 K-직장인들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홍현희는 대기업 제약회사 근무 경험에서 나온 돌직구로 직장인들의 멘탈을 탈탈 털기도, 한편으로는 폭풍 공감하며 엄마 같은 따스함을 선사하기도 한다. 개그맨 이진호는 주체할 수 없는 특유의 ‘날 것’ 입담으로, 톡톡 튀는 빌런 퇴치법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한다.

신동엽, 홍현희, 이진호, 3명의 MC 군단이 K-직장인들에게 어떤 힐링을 선사할지 그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3월 방송될 ‘오피스 빌런’은 이메일(officevillain@naver.com)을 통해 다양한 사연을 모집 중이다. 사무실 뿐 아니라 아르바이트까지, ‘빌런’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K-직장인들의 멘탈 관리법 ‘오피스 빌런’은 오는 3월 첫 방송을 목표로 준비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