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 열애사'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SBS
'꽃선비 열애사'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SBS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꽃선비 열애사'는 평점 9.9점을 자랑하는 동명의 웹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대세 연기파 청춘 배우 신예은, 려운, 강훈, 정건주 등 배우진과 촘촘한 필력과 상상력을 자랑하는 권음미, 김자현 작가, '사극 정통' 김정민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티저 포스터는 신예은이 맡은 이화원의 객주 윤단오와 묘령의 인물이 함께해 신비로운 설렘을 안기면서도 정체 모를 사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윤단오는 눈물 그렁한 얼굴로 베일에 싸인 복면 사내와 심쿵 포옹을 펼쳐 청초한 비주얼과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윤단오와 복면 사내는 숨 막히게 떨리고, 아름다운 '수묵화 비주얼'을 완성하며 비밀을 품은 두 사람의 애틋한 투샷을 그려내 기대감을 높인다.

'너는, 내가 떠올려도 괴롭지 않은 추억의 끝자락이다'라는 글씨가 두 사람의 모습 뒤로 떨어지듯 이어지면서, 두 사람 사이 꽃잎처럼 날아든 기억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윤단오가 품에 안긴 복면남은 누구인지, 윤단오와 복면남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드라마의 분위기에 걸맞은 싱그럽고 비밀스러운 로맨스의 아우라를 담은 결정적 한 컷"이라며 "'꽃선비 열애사'는 심미안은 물론 끝없이 호기심을 이끄는 몰입력 최강 드라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꽃선비 열애사'는 '싸인', '마녀보감', '라이어게임', '절대그이' 등의 아폴로픽쳐스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라켓소년단' 등의 작품을 선보인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신예은은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 분)를 괴롭히는 박연진(임지연 분)의 학생 시절을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