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 /사진제공=KBS Joy
'연참' /사진제공=KBS Joy
남자친구가 고민녀의 연애 경험 사실을 알고 실망해 모두를 황당하게 만든다.

오늘(2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164회에서는 첫눈에 반한 이상형에게 먼저 고백을 받은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인연을 열심히 찾고 있던 와중 고민녀는 우연히 이상형을 발견한다. 그 이상형은 거짓말처럼 고민녀에게 다가와 말을 걸고 사실 고민녀를 몇 번 본 적이 있다고 밝힌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인이 되는데 고민녀는 순수한 남자친구에게 점점 빠지고 두 사람의 사이는 깊어간다.

그러나 첫키스를 하던 중 남자친구는 고민녀를 밀쳐내 고민녀를 황당하게 만든다.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왜 키스를 잘 하는지 의문을 갖고, 고민녀가 모태솔로가 아니라는 사실에 배신감을 느낀다.

황당한 상황이 벌어지자 김숙은 "다른 세상에서 오지 않은 이상 진짜 이런 사람이 있냐"며 놀란다. 한혜진은 "내 남자친구가 이런 말을 했다면 나는 '내가 키스를 잘 하는구나' 흐뭇해하면서 바로 차버리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곽정은은 "키스를 많이 한다고 잘 하지 않는다. 잘하면 배신감을 느끼지 말고 감탄을 느껴라"라고 이야기 한다.

이후 남자친구는 과거 짧게 연애를 했는데 당시 사귄 사람이 자신의 센스 없는 모습을 답답해하면서 멀쩡한 사람 피해주지 말고 처음 연애하는 사람을 만나라고 충고했다는 것.

이 사실을 알게 된 고민녀는 자신이 남자친구에게 연애 기술을 잘 알려주면 된다고 생각한다. 남자친구 역시 노력하며 나날이 연애 스킬이 발전하는데, 어느 날 고민녀는 다른 여자와 손깍지를 끼고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발견하고 충격 받는다.

남자친구와 손깍지를 끼고 있는 여자의 정체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