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사진제공=SBS
'돌싱포맨' /사진제공=SBS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하하, 별이 출연해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돌싱포맨’은 하하, 별의 ‘거품 잉꼬부부 설’에 대해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진다. ‘돌싱포맨’은 ‘유부남 하하가 싱글을 부러워한다’, ‘카메라만 켜지면 가족 마케팅을 한다’는 등 거품 잉꼬부부 설의 구체적인 증거를 내미는 것은 물론, ‘반박 불가’의 결정적 증거로 하하를 역대급 멘붕에 빠지게 한다. 하하는 “이걸 어떻게 알았냐, 소름 끼친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돌싱포맨’은 별에게 ‘유재석과 김종국이 물에 빠지면 하하는 둘 중 누구를 구할 것 같냐’고 질문하자, 잠시 고민하던 별은 상상 초월의 답변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이후 별은 남편 하하의 꼴값 허세를 폭로해 모두를 집중케 한다. 그는 “하하가 ‘아내 마음 빼앗기가 제일 쉬웠다’고 허세를 부렸다”며 남편의 귀여운 망언 폭로를 공개한다. 또한 “하하가 GD와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는 어처구니없는 허세 일화까지 밝혀 웃음을 안긴다.

하하와 별은 다사다난한 삼 남매 육아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하하가 아들 드림이 때문에 폭풍 눈물을 쏟아 녹화까지 중단됐던 일화부터 딸 바보가 될 수밖에 없었던 하하의 특별한 이유도 공개돼 ‘돌싱포맨’의 질투와 부러움을 동시에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하하, 별과 외로운 솔로 ‘돌싱포맨’의 티키타카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