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이성경 피해다녔다"('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를 촬영하며 상대배우 이성경을 피해다녔다고 밝혔다.

21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광영 감독과 배우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이 참석했다.

김영광은 외로움이 당연하고 참는 것과 견디는 것에 익숙한 한동진 역을 맡았다. 이성경은 어린 시절 아빠의 외도를 목격하고 이로 인해 하루아침에 행복을 잃은 심우주로 분했다. 성준은 한없이 밝고 다정다감하지만 남모를 아픔과 상처가 있는 심우주의 친구 윤준을 연기했다. 안희연은 오래 사귄 연인 한동진에게 청첩장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했지만 후회하며 지나간 사랑을 되찾으려는 전 여자친구 강민영 역으로 등장한다. 김예원은 사랑에 쉽게 빠지는 탓에 상처받기도 하지만 굴하지 않고 언제나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심우주의 친언니 심혜성 역으로 출연한다.

김영광은 “동진은 오랜 시간 아픔을 해소하지 못한 채 끌어안고 스스로 참아가면서 인생을 살아가는 외로운 남자”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성경과 호흡에 대해 김영광은 “동진을 연기하며 현장에서 (이성경을) 피해다녔다. 동진이라는 사람의 분위기를 깨면 안 될 것 같았다. 워낙 친하니 만나면 웃고 장난치게 되지 않나. 감독님이 ‘입꼬리가 올라가 있는데?’ 그러셨다”며 웃었다. 이어 “(이성경과는) 오랫동안 알았고 다른 분들도 또래라 편했다”고 배우들과 호흡을 자랑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오는 22일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