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차이나는 클라스'에 고정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장준은 오는 3월 5일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오는 JTBC 교양 예능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유쾌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첫 방송된 '차이나는 클라스'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의 분야의 어렵고 생소한 주제를 전문가를 통해 스토리텔링으로 쉽게 풀어나가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2개월의 휴식기를 마치고 새롭게 시작하는 첫 방송에 앞서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입생 이장준의 합류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입학 지원서에 좌우명 '사람 냄새', 취미 '시장 조사', 특기는 '무지에 창피함이 없음'이라는 다소 독특한 답변을 기입한 이장준은 "저는 틀려도 대답한다"라며 프로그램을 통한 강한 배움의 의지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또 "분위기 메이커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열심히 질문을 하는 '질문 머신'이 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다지며 '차이나는 클라스'의 막내로 펼쳐 나갈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장준은 아이돌계 소문난 '입담 천재'다운 예능감과 활기찬 에너지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적재적소에 알맞은 토크와 날카로운 질문, 풍부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새 멤버 이장준의 합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함께 돌아온 '차이나는 클라스'는 오는 3월 5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장준은 최근 종영한 네이버 나우(NOW.) 'god의 점심어택'을 비롯해 단독 예능 '장스타', '뉴팡', '맛집의 옆집', '이게 될까?',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내일은 천재' 등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장스타'라는 수식어와 함께 차세대 예능 블루칩으로 사랑받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