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이 AB6IX 박우진의 이상형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백 가지 장점과 한 가지 단점’이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한해와 AB6IX 박우진이 함께한다.


이날 리콜플래너들은 본격적으로 리콜녀의 사연을 듣기 전 자유롭게 연애 고민, 연애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연인 간 스킨십’이 대화 주제로 떠오른다. 이때 장영란이 일일 리콜플래너 박우진에게 “어떤 스킨십 좋아해요?”라고 묻는다. 유일한 아이돌 출연자인 박우진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내 박우진은 “보통 좋아하시는 것 다 좋아한다”라고 받아친다. 이에 리콜플래너들은 “손잡는 것?”, “백허그?” 등 스킨십을 열거한다. 쑥스러운 듯 미소 짓던 박우진은 “백허그는 별로… 만약 포옹을 한다고 하면 저보다 작아서 품에 안기는…”이라고 급 이상형을 고백한다.


그 순간 양세형이 “품 안에 쏙 안기는 작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되뇌더니 절친한 동료 박나래의 이름을 외친다. 한해 역시 “내가 아는 사람 중 제일 포켓걸”이라고 말한다. 이어 양세형이 ‘리얼 포켓걸’ 외에도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수식어로 박나래를 표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양세형이 절친 박나래를 뭐라고 표현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자랑하는 MZ 세대 리콜녀가 헤어진 지 1년 1개월 된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녀는 백 가지 장점과 한 가지 단점을 가진 X를 두고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재회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다. 과연 리콜녀의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까.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