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군대에서 봤던 '모범택시', 제대 후 시즌2 합류에 기대+부담"
신재하가 '모범택시2'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23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렸다. 이단 감독과 배우 이제훈, 표예진, 김의성,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가 참석했다.

이제훈은 육사, 특수부대 장교 출신의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으로 분했다.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대표 장성철을 연기했다. 장혁진은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 최경구 주임 역으로 출연한다. 배유람은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 박진언 주임 역으로 등장한다.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신재하는 무지개 운수의 신입 택시기자 온하준 역을 맡았다.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신재하는 무지개 운수의 신입 택시기자 온하준 역을 맡았다. 신재하는 ”제가 제대한 지 얼마 안 됐는데 군대에서도 시즌1을 재밌게 봤다. 기대감도 컸고 부담감도 있었다. 선배님들의 호흡 안에 제가 녹아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부담감이 있었지만 현장에 오자마자 사라졌다.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고 원래 한식구였던 것처럼 대해줬다. 첫 촬영하고 부담감이 없어졌다“고 말했다. 제일 잘 대해준 사람이 누구였냐는 물음에 신재하는 물 한 모금을 마신 후 ”감독님“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단 감독은 “새로운 신입 기사와 만나서 어떻게 티키타카를 만드냐를 생각하며 신입 기사를 데려오고 싶었다. 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얼굴을 보여주고 싶어서 신재하 씨를 데려왔다. 새로운 캐릭터가 와서 새로운 서사가 부여되는 것도 맞다”고 예고했다. 김의성은 “(신재하 캐릭터는) 귀여워서 뽑았지만 엄청난 비밀이 숨어있다”고 귀띔했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