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부캐 플레이' 이제훈 본받아 '모범택시2'에서는 나도 활약"
표예진이 '모범택시2'에서는 콜벤 밖에서도 활약한다고 예고했다.

23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렸다. 이단 감독과 배우 이제훈, 표예진, 김의성,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가 참석했다.

이제훈은 육사, 특수부대 장교 출신의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으로 분했다.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대표 장성철을 연기했다. 장혁진은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 최경구 주임 역으로 출연한다. 배유람은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 박진언 주임 역으로 등장한다. 시즌2에 합류하게 된 신재하는 무지개 운수의 신입 택시기자 온하준 역을 맡았다.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으로 분했다. 표예진은 “시즌1이 잘 돼서 막연하게 시즌2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만나니 편하고 익숙했다”고 말했다. 이어 “재하 씨가 새롭게 왔는데도 원래 있던 것 같았다. 저희 팀에서 막내지만 실제로는 막내가 아니라서 손이 가는 사람, 챙겨야할 사람이 하나 더 왔다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표예진은 “시즌1에서는 주로 콜벤 안에서 있었는데 이번에는 콜벤 밖으로 나오는 일이 많다. 김도기 기사가 부캐 플레이를 열심히 했던 것처럼 저도 본받아서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저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