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차이나는 클라스’가 3월 5일 새롭게 돌아온다.

2개월간의 방학을 마치고 돌아온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가 3월 5일 개강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멤버를 소개하는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2017년 첫 방송된 ‘차이나는 클라스는’ 6년간 대표 소통형 강연 프로그램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오며 시청자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해왔다. 개편 후 새롭게 돌아온 ‘차이나는 클라스’는 어렵고 생소한 주제를 쉽게 전달한다는 장점을 더욱 강화해, 이야기 보따리를 하나씩 풀어가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식 강연으로 몰입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지난 13일 1차 티저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멤버 위너 강승윤과 골든차일드 이장준에 이어, 15일 오전 공개된 2차 티저에는 가면을 쓴 의문의 신입생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엉뚱한 대답과 다양한 특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입생의 정체는 바로 티아라 출신의 배우 겸 가수 함은정.


기존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진인 오상진, 아나운서 김하은이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가는 가운데, 일반 시청자의 눈높이를 대변하는 강승윤, 엉뚱하고 순수한 질문으로 감초 역할을 하는 이장준, 유쾌한 입담으로 수업의 텐션을 높여주는 함은정이 모여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과 더욱 강력해진 스토리텔링식 강연으로 돌아오는 ‘차이나는 클라스’는 3월 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